본문 바로가기
여러이야기들

사우디 vs 한국 롤 LoL경기 4강 진출 다시보기 다음 경기 일정

by 굿딜리버리 2023. 9. 27.
반응형

 

 

오늘 오전 10시에 있었던 아시안 게임 e스포츠 LoL경기가 있었죠!

우리 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를 꺾고 4강에 진출했다는 소식입니다.

아 정말 감격스럽네요. 믿고 보는 경기였지만 정말 승리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

 

 

 

 

 

 

영광스러운 승리의 현장을 다시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프리카 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 아시안 게임 롤 종목

 

이번 e스포츠 종목은 아시안게임에서 처음으로 채택되어서 그런지 관심이 집중되기도 하면서도 아직은 경기 중계 부분에 있어서 뒷전으로 밀려난 부분도 있어 아쉬움도 남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스포츠에 대한 팬들의 열성은 대단한데요. 오늘 오전 중국 저장성 항저우 E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경기에서 우리 대표팀이 사우디를 꺾고 4강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뜻깊습니다.

 

 

 

I 사우디아라비아 vs 한국 4강 진출

경기 초반부터 한국이 강세를 보였는데요. 서진혁 선수와 정지훈 선수가 상대의 체력을 깎아놓고 시작을 했기 때문에 순조롭게 첫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 도중 사우디아라비아는 최우제 선수의 잭스를 죽이는데 성공을 했었는데요. 그러나 오히려 2킬을 내주고 서진혁 선수의 성장하는 기운을 꺾지는 못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경기 11분대 승부수를 던진 것도 확인을 했는데요. 전령을 사용했지만 한국 대표팀에게 휩싸이게 되어 결국은 4킬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또한 사우디는 다시 탑 라인을 노려 최우제 선수를 잡았으나 그러는 사이 우리 대표팀은 두 번째 드레곤까지 독식했습니다. 그러면서 게임 내 재화의 차이가 극명하게 갈렸고 후반에 류민석 선수가 사우디 선수들의 발목을 잡기도 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제 역할을 잘 해내주어서 대표팀은 전 진영을 집처럼 돌아다닐 수 있었고 결국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17분 44초의 기록으로 4강에 진출한 것입니다.

 

 

 

 

 

I 아시안 게임 롤 LoL 다음 경기 일정

다음 경기 일정은 중국과 대결하게 되는 4강 경기입니다. 

이 경기는 9월 28일 오전 9시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다음 경기에서 중국과의 맞대결, 놓치지 마세요! !

반응형

댓글